민원안내
민원안내
- 우리 학교에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 각종 민원발급 예약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- 전입학민원(교무실 : 031-533-1011), 일반제증명민원(행정실 : 031-533-1222)로 전화주세요.
- 이용시간 : 평일 오전9시 ~ 오후4시, 토요일 오전9시 ~ 오후12시, 점심시간 오후12시 ~ 오후1시는 휴무
민원(제증명)발급안내
가.방문
- 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등을 통해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드립니다.
- 대상민원: 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 등
(※ 단, 대학교졸업증명서나 성적증명서는 면사무소에서 발급해드립니다.)
나. 팩스(FAX)민원
-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시·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·공·사립 초·중·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을 신청하고 3시간이내에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
- 처리절차 : 민원신청(Fax 민원 신청서 작성) →증명기관으로 팩스신청 →팩스 송부 → 민원교부
- 대상민원
- 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
- 연수이수확인원, 수상확인원
- 검정고시 과목합격· 성적 ·합격증명서, 검정고시(병사용)학력증명서
- 졸업(예정)증명서, 생활기록부 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
- 폐교 졸업증명서 및 생활기록부사본
- 벽지학교 근무확인원, 각종 시범학교 근무확인원
- (갑종근로소득에 대한)원천징수증명서
- 교육비납입증명서, 각종 사실(실적)증명서
- 발급시 1부당 300원의 수수료 지불
- 재학생에 관련 제증명은 무료